본문 바로가기

문화

디아블로 이모탈 초반 랩업용 필수 컨텐츠들

반응형

하루 12번이나 할 수 있는 현상금 사냥은 랩업에 필수. 현상금 게시판(bounty board)은 서부 원정대(Westmarch)가 개방되면 첫 번째 퀘스트로 튜토리얼을 통해 위치를 안내받게 된다. 위 지도에 있는 서부 원정대 10시 방향 courtyard에 아래와 같은 현상금 게시판(Bounty board)이 있다. 현상금 퀘스트는 한 번에 4회까지 수락할 수 있으며, 1일 4개씩 3회 총 12퀘스트를 완료하면 종료된다. 

단 이 현상금사냥은 반드시 이 게시판 앞으로 돌아와 NPC에게 말을 걸어서 퀘스트를 수동으로 완료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보상을 받을 수 없고, 하루가 지나면 영영 보상 기회가 사라진다. 현상금퀘는 파티원과 퀘스트가 공유되므로 함께 하는 것도 좋다.

반응형

배틀패스는 수시로 열게 되는 창으로 여기에 경험치 2배 퀘스트 등 현재 진행하면 좋은 미션들이 안내되고, 보상도 여기서 바로 받을 수 있다. 여기 올라오는 것들은 렙업과 미션 진행에 중요한 것들이니 지속적으로 확인하며 진행하는 것이 좋다.

전설보석을 얻을 수 있는 태고균열은 특성상 던전으로 분류되고 파티 플레이가 가능해 보석 획득과 레벨업에 좋은 장소다. 위치도 서부원정대 마을 북쪽에 위치해 찾기가 쉽고 레벨 20에 오픈되므로 매일 들어가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다.

그 외에 메인퀘스트와 서브퀘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퀘스트를 진행하며 도달한 지역에서 나오는 던전은 무조건 파티로 돌아주면 레벨업이 빨라진다. 디아블로3의 특징인 도전균열도 레벨이 높아지면 도전할 수 있으며,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좋은 아이템은 던전에서 드랍될 확률이 높으므로 던전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다. 또 레벨 40에 열리는 전장도 PVP가 취향인 사람들에게는 좋은 도전장소가 된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모바일게임치고는 디아블로 3에 가까운 컨텐츠들을 모두 넣어 놓아 수작으로 평가되며 중국회사답게 서버 물량공세로 렐따현상도 거의 없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