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일베 수준 정용진이 맞이할 현실 예상

반응형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서는 멸공 관련 옹호 발언이 눈에 띄는 상황이다. 이날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멸공 관련 게시글에 "왜 멸공이란 단어를 쓰면 안되냐", "종전국가도 아니고 휴전국가에서 너무도 당연한 것 아니냐",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당이 싫다는 데 뭐가 문제냐"는 찬성론이 다수를 차지했다.

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에 대한 불매운동에 대해서는 "스벅 커피 비싸서 안 먹는데 요즘 1일 1잔한다. 애국기업 신세계", "멸공 한마디 했다고 불매운동? 이해가 안간다"는 등 불매운동에 반대한다는 댓글도 다수 올라왔다.

 

언론에서는 당연히 광고"주님"이신 신세계와 정용진을 숭배하고 있지만, 나부터도 지인들 생축 선물로 쏘던 스타벅스 커피를 중단하기로 마음 먹었다. 대안은 얼마든지 있다. 이마트는 원래 가지 않고 동네 이마트24도 이제부터 자체 사용 금지다. 나같은 사람들이 과연 적을까?

반응형

 

모든 언론의 개돼지 무시성 기사에도 불구하고 나는 분명히 어느 정도 타격이 있을거라 생각한다. 노재팬의 결과를 보면 알 수 있다. 요즘 세대는 기성세대같은 허언을 싫어한다. 실행력도 빠르다.

유니클로 매출 추이가 그 결과물이다. 스벅도 이렇게 되기를 바란다.

 

 

반응형

스마일클럽 탈퇴하려고 했는데 안돼서 1:1문의사항 남김.
탈퇴 이유를 선택하라고 하는데 저에게 해당되는 이유가 없어요.
3루타에서 태어나놓고 자기가 3루타 친 줄 알고, 
반자본주의적인 방법으로 돈을 벌어 놓고 군대도 안간 인간이 멸공이니 뭐니 헛소리하는 회장 때문에 탈퇴하는건데 그런 이유가 존재하지 않네요. 스마일클럽의 서비스에는 불만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탈퇴 이유에 저런 항목을 넣어주시거나 그냥 탈퇴 처리 해주세요.
나는 저 인간을 멸공을 위해 단 1도 한 것 없으면서 헛소리나 찍찍 해 대는 쓰레기라고 봄.

 

마음에 드는 댓글이다. 오늘부터 나도 스벅 이마트 신세계 불매에 동참한다. 스벅에서의 미팅도 정중히 사양할 예정이다. 앞으로 영원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