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잠실 송파 맛집 중국집 송쉐프 석촌점

반응형

문정동 근처에서 미팅을 하고 지나가는 길에 주차가 가능해보여 들렀던 송쉐프 석촌점.

직원들이 많아 들어가자마자 순식간에 QR과 자리안내를 해서 내부 전경을 찍지 못했다.

만만한 옛날볶음밥과 프라이를 시키고 나니 메뉴판도 순식간에 사라진다.

반응형

이 집은 코스가 유명하며 탕수육도 방송을 몇 번 탔다고 한다. 이영자 탕수육으로도 불린다는데 기회가 되면 한 번 먹어벌 의향은 있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다. 동네 가성비집은 아니고 코스나 요리를 먹으러 단체로 오는 것이 맞을 것 같다.

화장실 가서 손을 씻고 오니 식사가 나와 있다. 모든 것이 빠르다.

음식은 가격이나 명성 대비는 그닥이었고 양도 조금 적었다. 짜장이 생각보다 아주 일반적이고 느끼한 맛이었다. 그래서 짜장을 1/3 정도만 먹었다.

밥 하나만 먹어도 후식인 매실차를 준다. 직원들의 움직임이 빨라 순식간이다. 사람들도 계속 들어와 빨리 마시고 일어났다. 여유 있게 먹으려면 역시 룸이나 몇 명이 와야 할 것 같다.

반응형

송쉐프 석촌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357
https://place.map.kakao.com/1255366959

송쉐프 석촌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357 1,2층 (석촌동 174-4)

place.map.kakao.com

발렛 주차가 가능하며 2,000원이다. 짜장이 느끼해서 내 취향은 아니었다. 밥은 먹을만 하다. 탕수육이 어떤지 궁금하긴 하나 꼭 다시 가고 싶은 집은 아니었다. 1인 손님은 푸드코트보다도 여유가 없다.

카카오맵 평점은 낮은 편. 맛도 친절도 형편 없다는 최근 반응이 많다. 나처럼 서비스에 무딘 사람도 불편할 정도였으니 예상은 된다. 짜장면도 짜장이 저런 맛이라면 분명히 맛있지는 않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