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광진구 건대입구 카페 크리스피크림도넛 건대스타시티점

반응형

건대입구에서 사람들과 만나 식사한 후 이야기가 길어져 찻집을 찾던 중 발견한 크리스피크림도넛.

저녁식사 후라서인지 사람은 별로 없었다. 꽤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고 바닥 청소상태가 훌륭했다.

일행 중 한 명이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갑자기 직원분이 스몰로 나왔다며 (육안으로 구분은 불가능했다) 미안하다는 말 뿐만 아니라 도넛을 서비스로 주셨다. 자주 오고 싶은 생각이 번쩍 든다.

나는 캬라멜 마키아또를 마셨는데 맛있었다. 참고로 나는 입맛이 그리 예민한 편은 아니다.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시킨 일행들도 커피 맛이 괜찮다고 했다. 더군다나 이마트에 주차하면 주차 지원도 가능하다고 한다. 이마트는 대개 1만원 1시간, 3만원 2시간이니 똑같을거다.

반응형

크리스피크림도넛 건대스타시티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72 스타시티쇼핑몰 지하 1층
https://place.map.kakao.com/8122782

크리스피크림도넛 건대스타시티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72 스타시티쇼핑몰 지하 1층 (자양동 227-7)

place.map.kakao.com

카카오맵 평점은 3.5점, 나는 재방문 의사 있다. 게다가 주차까지 지원되니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