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산 맛집 런치특가 파스타가 괜찮았던 랍스터바 아이파크몰점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4층을 걷다 발견한 랍스터바 아이파크몰점.

창가를 끼고 좌석도 꽤 많았다. 나로서는 처음 가본 랍스터바.

크리스마스 데코가 되어 있었다.

이날은 내가 2번째 손님.

반응형

오픈주방에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보인다. 직원이 3명 정도이고 햄버거집처럼 셀프서비스가 필요한 곳이다.

맥주종류가 꽤 많다. 나는 애플쥬스 3,000원짜리를 시켰다.

랍스터가 들어간 메뉴를 시킬까 하다

런치메뉴 9,500원짜리가 눈에 띄어서 랍스터 메뉴는 다음 기회에 누군가와 오면 먹어보기로 하고

버터 쉬림프 파스타 9,500원을 시켰다.

새우가 신선하고 파스타도 맛있었다. 애플쥬스는 기성품이고 얼음잔을 준다.

가까이서 본 모습. 맛이 담백하고 버터맛이 강하지 않아 나로서는 만족스러웠다.

양도 적은 편은 아니다.

반응형


랍스터바 아이파크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4층
https://place.map.kakao.com/883399106

랍스터바 아이파크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4층 (한강로3가 40-999)

place.map.kakao.com

평점은 생각보다 낮은 편. 나는 이보다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맨 위 평점이 나의 생각과 비슷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