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성동 성수동 맛집 갓잇 성수점

반응형

입구가 좁고 성수미옥 간판이 더 잘 보여서 지나쳤던 갓잇 성수점. 유명한 타코집이라고 해서 가봤다.

단 11시 약속에 10시 50분쯤 도착했는데 입장 자체가 불가. 무조건 웨이팅을 해야 한다. 안에 들어가 보니 테이블도 많지 않고 난방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추웠다. 그러나 그런 와중에 일단 주문.

반응형

이날은 3명이라 Brilliant 세트 34,000원짜리를 우선 시켰다.

3~4인이면 타코 세트를 시켜도 괜찮을듯.

우리가 시킨건 버팔로윙 8개 7,000원. 부리또나 타코를 기본으로 시켜도 괜찮을거 같았다.

반응형

칵테일과 병맥주도 판다. 이날은 점심이라 콜라 2,000원만 주문.

2인용 세트 치고 양이 꽤 많은 편. 맛도 있었다. 새우도 신선했고 대체로 식자재가 신선한 느낌이어서 좋았다.

팬 위에 놓여진 메인디쉬가 알차게 눌러져 있어 양이 꽤 많다.

버팔로윙도 맛있는 편. 타코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그러나 뭐든 잘 먹는 나로서는 전반적으로 꽤 괜찮은 맛이었다.

반응형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10 갓잇 성수점
https://place.map.kakao.com/1238162376

갓잇 성수점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10 (성수동1가 656-482)

place.map.kakao.com

카카오맵 평점은 높은 편. 맨 위는 나와 같은 사정이었는데 나는 그런거에 별로 개의치 않는 사람이라..단 춥고 목소리가 울려서 시끄러웠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던 점이 나에겐 단점이었다. 나올때 보니 사람들이 줄 서 있어서 다시 가기엔 좀 망설여진다. 가려면 11시나 점심시간 한참 지나 가야 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