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잠실 송파 디저트카페 카페노티드 잠실

반응형

줄 서서 먹는다는 카페 노티드 잠실. 지인과의 만남이 있어서 급하게 정했던 장소다.

카페는 2층에 위치해 있다. 검색결과 매일 줄이 선다고 해서 문 열자마자 들어갔다.

핑크에 알록달록한 분위기가 나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여기저기 알록달록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다.

인형에 각종 상품들도 진열되어 있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도넛류가 즐비하다.

반응형

음료메뉴는 다양한 편은 아니었다.

포장과 배달도 많은듯 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클래식 바닐라 도넛 3,000원 등, 줄 많이 선다는 카페치고는 비싸지는 않았다.

커피는 일반적인 수준이었다.

반응형

도넛은 생각보다 덜 달아서 먹을만 했다. 크림이 튀어나오니 조심하자.

반응형

카페노티드 잠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 2층
www.instagram.com/cafeknotted

주차도 된다고 하는데 여유는 거의 없다고 한다. 예약 불가이므로 알아서 주차하거나 줄을 서야 한다. 아침 시간대가 아니면 줄이 길다고 한다. 평점은 3.4점. 내 평점은 줄 서야하는 점을 감안해 3점이다. 줄을 서지 않는다면 나름대로 가성비 디저트카페임은 분명하다. 단 인테리어 분위기가 남자인 나같은 사람이 편안하게 오래 머물고 싶은 분위기는 전혀 아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