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중곡동 장추어탕 장어맛집 임진강

반응형

중곡동에서 점심 시간이 비어서 찾아 들어간 임진강.

시간은 11시, 혼자서 장어 먹기는 그렇고 점심메뉴가 있어 들어가 보았다.

장어 가격이 괜찮아 보인다. 장추어탕 10,000원을 시켜 본다.

장어에 대한 설명과 산지가격 인상 안내문이 붙어 있다.

반응형

음식이 빨리 나왔다. 양은 꽤 많은 편.

밥과 소박한 반찬들이 같이 나온다.

장추어탕은 처음 먹어본다. 추어탕에 비해 확실히 장어 비린내가 있다. 나같이 비린내가 신경쓰이는 사람들은 같이 나온 산초, 후추로 비린내를 잡아줘야 한다.

후추와 산초를 아주 조금 넣어 먹었다. 비린내가 아직 가시지 않았지만 산초나 후추를 많이 넣기도 싫어서. 확실히 몸에는 좋을 것 같은데 맛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비린 맛이 괜찮다면 좋다고 할 맛이다.

반응형

임진강,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 93, 02-452-7171

https://place.map.kakao.com/27304133

 

임진강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 93 (중곡동 150-179)

place.map.kakao.com

평점은 갯수는 적지만 꽤 높은 편. 아마도 장어맛집인 듯하다. 장추어탕은 개인적으로는 3점 정도이다. 동네 분위기로 봐서 가게 앞에 2-3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