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산 맛집 미국 남부 가정식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점

반응형

이번엔 영화보러 갔다 들린 아이파크몰. 코엑스에서 보기만 하고 못가봤던 샤이바나를 찾았다.

스파게티가 만원 초중반대, 쌀이 들어간 요리는 만원 초반대도 있고 서던 프라이드 치킨이 13,000원이었다. 괜찮은 가격이어서 얼른 입장.

점심시간대가 아니어서 그런지 한적한 분위기여서 더 좋았다.

먼저 계산을 하면 모든걸 테이블로 갖다 주는 방식. 물, 피클 등은 셀프존에서 가져간다.

음료수도 셀프 리필이 가능하고, 컵은 주문하면 가져다 준다.

반응형

뷰와 채광도 좋다. 창가 자리는 다 차서 그 옆에 착석.

이게 서던 프라이드 치킨이다. 보기보다 양이 작지 않았다.

음료와 함께. 피클만 직접 가져온거고 나머지는 테이블로 서비스 된다.

나름대로 미국 남부 레스토랑 느낌을 내고 있다.

반응형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02-2012-0713
https://place.map.kakao.com/1076340158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한강로3가 40-999)

place.map.kakao.com

www.shybana.com

샤이바나

브랜드, 메뉴, 스토어, 밀키트, 이벤트, 프랜차이즈, brand, menu, store, meal-kit, mealkit, event, franchise

www.shybana.com

평점은 생각보다 낮은 편. 전에 서비스 문제가 좀 있었던 것 같다. 나는 이거보다는 높은 평점을 주고 싶다. 아이파크몰이라 주차 지원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