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8

(9)
유은혜, 친일파의 뒷배인가 조국의 딸 조민 님에게 의전원 입학 취소 예정 처분을 결정하고 생방송 중계까지 한 부산대의 매우 이례적인 행동의 배경에 유은혜 부총리의 지시가 있었다는 지적이 제기되어 논란이 확산 중이다. https://www.kgnews.co.kr/mobile/article.html?no=664644 논란의 중심에 선 유은혜 부총리의 ‘애매한 답변’···“눈덩이처럼 커지는 의혹” 조국 전 장관의 딸 조민 씨에게 ‘의전원 입학 취소 예정 처분’을 결정한 부산대의 정치적인 판단을 두고 그 배경에 유은혜 부총리의 지시가 있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 www.kgnews.co.kr 이 사태를 보며 전에 역사학계를 분노케 했던 사건이 떠올랐다. https://www.youtube.com/watch?v=Qddi..
한국 경제, 정점을 찍었나 코스피는 지난 1월 3266을 기어이 넘어 3316을 찍고 하락 중이다. 그러나 주봉에서조차 RSI는 완전한 다이버전스를 보여주고 있고, 일목균형표도 하락이 시작될 수 있음을 알리고 있다.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1/08/827702/ 1806조 가계빚 뇌관·물가 경고음에…美보다 앞서 금리인상 아시아 주요국중 가장 먼저 기준금리 인상 이주열 총재 `빚투` 급제동 "금리 올리면 부채 둔화 효과 늘어난 취약계층 이자부담 재정으로 핀셋 지원해야" 수출호조로 4%성장 자신감 시중 유동성 www.mk.co.kr 한국은행은 연일 가계부채를 걱정하는 표정연기를 하며 오늘 겨우 금리를 0.25% 올렸다. 막대한 돈을 풀어 조선을 완벽한 헬조선으로 만든 주범은 바로 경..
민주당 경선이 위험하다 이제 민주당 대선 경선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당장 8월 31일 충청도 권리당원 온라인 투표를 시작으로 일반당원과 국민 투표도 곧이어 개시된다. 나는 처음부터 민주당이 이례적으로 충청도를 첫 번째 격전지로 꼽은 것에 의아해했다. 전문가들은 첫 경선에서의 승리가 결과를 좌우한다고 한결같이 말한다. 전라, 제주를 출발지로 했던 역대 대선과 갑자기 다른 동선을 그리는 이유가 무엇일까? https://www.yna.co.kr/view/AKR20210805167000001?input=1179m 이상민 "이재명, 마음 콩밭에…지사직 사퇴해야"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설승은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선관위원장인 이상민 의원은 5일 당 유력 대권 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지사직 유지 문제와 관련... www...
북관대첩의 영웅과 조국의 시간 feat. 임란의 영웅을 자작시 하나로 죽이는 조선의 법조 카르텔 지난 2005년 일본에 의해 강탈당했던 북관대첩비가 반환되었다. 북관대첩의 영웅 정문부와 의병들의 전승 기록을 자세히 기록해 놓았던 이 비석에는 조선의 아픈 역사가 담겨 있다. 선조 25년(1592) 7월 15일 가토가 이끄는 왜군 2만2천여명은 파죽지세로 함흥으로 진격해 관곤을 궤멸시키고 함경도를 점령했다. 이 와중에 국경인 등이 반란을 일으켜 임해군과 순화군 두 왕자를 잡아 왜장에게 넘기며 왜군에게 투항하고 여진족까지 침략하는등 함경도는 풍전등화의 상태가 되었다. 이때 정문부는 의병을 일으켜 반란을 진압하고 여진족을 몰아내었으며 장평 전투, 임명 전투, 백탑교 전투에서 왜적을 크게 물리쳐 관북지방을 왜군으로부터 완전 회복했다. 그러나 이런 엄청난 업적에도 불구하고 정문부는 조선의 위대한 군주 중 한 ..
쥴리의 화려한 인맥 (1) 검사 남편과 검사 남친이 오히려 초라해 보이는 그녀의 정체는? 요즘 열일 중인 열린공감TV의 방송을 어제 일하면서 들었다. 오늘도 바빠서 이제야 내용을 정리한다. 열린공감TV 8월 9일자 쥴리와 총리편 요약이다. 열린공감TV는 김건희가 대학생시절 동기생들을 찾아 인터뷰하는데 성공한다. 그리고 그 중 상당히 중요한 제보를 한 한 여성(제보자 김씨)의 증언에 주목해 취재의 폭을 넓혀간다. 열공의 취재 결과 삼부토건 조남욱 회장과 쥴리와의 연결점이 있다는 것은 지난 방송에서 밝혀진 바 있다. 그런데 이 김씨라는 제보자 역시 조남욱 회장에 대해 아주 구체적인 증언을 한다. 조남욱 자신도 삼부토건 회장이었지만 아마도 그보다 훨씬 더 큰 재벌들에게 젊은 민간인 여자들을 붙여준게 조남욱이라는 것이다. 그런 회장님들은 술집 여자들에게 질려서 보통 여자애들, 즉 민간인들을 재벌에게..
차기대선주자적합도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여론조사 #대선 #대선후보 #윤석열 #이재명 #이낙연 응답률 27% 여론조사 결과 차기대선주자 적합도는? '지지율' 이재명 28%, 윤석열 22% '당선 전망' 이재명 32%, 윤석열 28% 이낙연 대선주자 적합도 10% 이재명, 윤석열 전주대비 3%P 나란히 상승 이낙연 2%p 하락하며 10%, 두자릿수 턱걸이 이재명에 대한 각종 네거티브와 댓글조작 의혹, 최성해와의 사진과 탄핵찬성 인터뷰 등으로 거짓말이 드러난 이낙연이 하락세. 출처 : https://news.v.daum.net/v/20210805124945128
이낙연의 댓글과 김경수의 닭갈비 열린공감TV는 최근 이낙연 관련 선호 댓글과 이재명 관련 악성 댓글에 매크로가 의심된다는 방송을 했다. 나도 최근 뉴스를 보며 다음 메인에 뜨는 관련 기사에 빛의 속도로 이낙연 찬양글들이 올라오는걸 보며 의심을 하고 있던 터였다. 반대로 이재명 관련 기사에는 엄청난 악플이 달리고 거기에 추천이 일어난다. 역시 매크로가 의심된다. 그래서 열린공감TV는 매크로 의심 계정을 폭로했다. 김경수 지사 대법원 판결 후 이낙연은 측근의 페북을 통해 김경수가 이낙연에게 문재인을 지켜달라고 했다고 말했다며 자신이 김경수와 통화한 내용을 공개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행보를 이어갔다. https://www.news1.kr/articles/?4380688 PK 끌어안기 나선 이낙연 '김경수 못다 이룬 꿈 완수에 최선'(종합..
이낙연이 노무현 탄핵에 찬성했다고 자백했다 이낙연은 노무현의 대변인이었으나 탄핵에 찬성했고 당시 유시민을 끌어낸 단상점령조였다는건 지난번 팩트체크때 밝혔다. [시사] - 이낙연 팩트체크 (3) 노무현 대통령 탄핵 당시 이낙연은 단상 점거조이며 탄핵 찬성자였다

반응형